[파라라이 라디오 1회] with BAE (2020.4.4)

2021. 8. 6. 22:21

PARADOX LIVE RADIO (2020.4.4)

▲ 스가사노 알렌 役 카지와라 가쿠토
△ 앤 포크너 役 96 네코

연하준 役 무라세 아유무

 

· 의역 및 오역 주의

· 주요 부분만 번역했으며, 많은 부분이 생략되어 있습니다.


 

▲ 여러분 안녕하세요~ 스가사노 알렌 역의 카지와라 가쿠토입니다.


▼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하준 역의 무라세 아유무입니다.


△ 여러분 안녕하세요. 앤 포크너 역의 96네코입니다.


▲ 네, 오늘 밤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이 방송은 작년 11월에 시작된 힙합 미디어믹스 프로젝트, 파라독스 라이브, 파라라이의 매력을 음악과 함께 전해드리고자 하는 방송입니다.


▼네, 네. 그리고 말이죠. 특징적으로 출연 게스트들이 각자 교대로 (방송을)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가장 처음으로 저희 BAE, 3명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잘부탁드립니다~


▲ 방송 중에는 꼭 해시태그 파라라지를 붙여 트윗을 부탁드립니다. 파라라지는 가타가나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파라독스 라이브 라디오, 스타트!


▲▼△ 파라독스 라이브 라디오

▲ 자, 시작되었습니다. 파라독스라이브라디오. 입니다만! 먼저 파라독스 라이브, 줄여서 파라라이의 세계를 소개해보도록 하죠.


▼ 네!


▲ 간단히 설명하겠습니다. 근미래, 포화 상태가 된 힙합 컬쳐에서 새로운 무브먼트 환영 라이브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그 안에서 각각의 음악 장르로 절대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4개 팀, BAE, The Cat's Whiskers, cozmez, 아칸야츠라에게  전설의 클럽 "클럽 파라독스"에서 수수께끼의 대회 "파라독스 라이브"의 안내가 도착했습니다. 그래서 그곳에서 열광이 소용돌이치는 스테이지 배틀이 막을 연다. 라는 것입니다.


▼ 과연.


▲ 네, 그리고 말이죠. 저희들이 소속되어 있는 것이 개성파가 모인 신세대 카리스마 3인조, BAE 입니다만. 그 안에서 저 카지와라 가쿠토가 연기하고 있는 스가사노 알렌은 어떤 캐릭터인지 말씀 드리자면요. MC 네임은 SUZAKU.


△ 멋있어.


▼ 어머.


▲ 힙합을 각별하게 사랑하는 청년입니다. 눈매가 사납고, 붙임성도 나빠 다가가기 힘들다고 생각되지만 그저 서투른 것 뿐입니다.


△귀여워~


▲ 귀엽습니다. 정말로.


△하하하.


▲ 피아니스트인 아버지와, 오페라 가수인 어머니 아래에서 태어난 러시아계의 쿼터... 좋네요. 이름 있는 음악 일가 출신이지만 힙합을 양친에게 부정당해 집을 뛰쳐나왔습니다. (이하 생략)

▼ 이번에는 스자쿠 역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을 들었는데요. 다음 회는 말이죠, 제가 연기하고 있는 연하준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생각합니다.


△ 그리고 저, 96네코가 연기하고 있는 앤 포크너와 함꼐 소개해보고려고 합니다. 기대해주세요.


▼ 기대해주세요~


▲ 그러면 리스너 분으로부터 받은 메시지를 소개해보겠습니다.


△ 라디오 네임 요시노 씨로부터 입니다. 감사합니다. "첫 방송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저는 힙합이나 랩에 대해서는 자세하게 알지 못했지만 파라독스 라이브의 존재를 알게 되어, 곡을 들어보니 모든 팀이 매력이 있어 개성이 풍부한 캐릭터들이 각자 너무 멋져서 파라독스 라이브라는 콘텐츠를 정말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그 안에서도 제가 좋아하는 팀은," 이거 들으면 깜짝 놀랄걸요.


▲ 어디입니까?


▼ 어디죠?


△ BAE!


▼ 어머~


▲ 설마했는데!


△ 설마 그런 감상을!


▼ 아니, 여기 츳코미가 아무도 없는데. 여기 모두 보케예요. 어쩔 수 없지만.


▲ 기뻐요. 정말. 감사해요.


△ 확실히. 랩에 대해서 자세히 모르셨지만 흥미를 가져주셨다는게 굉장히 기쁘네요.


▼ 저희도요, 솔직히 그... 캐릭터 송이라던가 (했었고) 쿠로네코 씨도 여러가지로 직접 연주하면서 노래도 하고 계시고 말이죠. 그래서 노래에 대해 접촉할 기회는 있었는데. 힙합은 또 다른 장르잖아요?


▲ 그렇죠~


△ 그렇네요. 전혀 다른 세계관이라고 해야할까.


▲ 그래서 리스너 분들도 (저희와) 같은 기분이 (되는 것 같아요). 저희들도.


▼ (힙합이라는 장르에 대해) 공부를 하게 되면서 말이죠.


▲ 네, 감사합니다~ 메시지 소개는 여기까지입니다. 여러분 메시지 많이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여기서 파라독스 라이브로부터의 공지입니다. 3월 31일에 화요일에 2번째 CD, 파라독스 라이브 세컨드 배틀 desire 가 발매 되었습니다. (이하 생략)

[다음주에 계속 (BAE)]

 


번역 by. got summer

무단 사용 금지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