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s Radio] 1Nm8 편 (한정공개)

2022. 7. 31. 00:03

 

Paradox Live Heads Radio -1Nm8-

 

미야마 케이 役 아마츠키

이츠키 役 키타무라 료

로쿠타 役 치바 쇼야

 

*다소 의역된 부분이 있습니다.

 


 

MC : 시작 되었습니다! Paradox Live Heads Radio! 토너먼트 배틀 Road to legend가 개최되고 있습니다. 현재는 Round 1 Fate에서 BAE VS AMPRULE, 그리고 The cat's whiskers VS 1Nm8가 격돌 중.

지금까지 BAE. AMPRULE, The cat's whiskers 분들을 게스트로 맞이했습니다만, 이번 회는 Fate의 마지막 팀이 게스트로 놀러 와주셨습니다. 1Nm8로부터, 7(세븐) 미야마 케이씨, 5(파이브) 이츠키씨, 6(식스) 로쿠타씨입니다. 그럼 바로 등장 부탁드립니다.

케이 : 1Nm8의 7(세븐) 입니다. 이 기회를 통해 저희의 생각을 여러분께서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츠키 : 마찬가지로 5(파이브)다. 이런 자리에는 익숙하지 않지만, 1Nm8에게 있어서 유익한 행위라면 전소하겠어. (받아들이겠어)

로쿠타 : (톡톡) 여보세요~ 이거, 들리고 있어?야호~ 6(식스)야. 라디오에 나오는 건 처음이야. 잘 부탁해-

MC : 기념할 만한 첫 라디오로, 출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는 토너먼트 배틀 ROUND 1이 한창입니다만, 지금 기분은 어떠십니까?

케이 : 배틀에 대해서는, 특별한 감정은 없습니다. 다만, 저에게는 이 대회에서 어떻게든 달성하고 싶은 목적이 있습니다. 그것을 위해, 이 멤버로 반드시 우승할 생각입니다.

이츠키 : 나도 케이와 같은 의견이다. 이 이상 펜트메탈로 인한 피해자를 만들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하고 있어. 그런 의미에서, 1Nm8의 길을 가로막는 대상은 제거해야만 해.

로쿠타 : 나는 케이쨩이나 이츠키형처럼 어려운 건 잘 모르지만, 빨리 잔뜩 랩을 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어. 이 3명이서 랩할 때가 제일 즐거워!

MC : 감사합니다. 1Nm8의 여러분들은 환영 라이브를 끝내겠다는 목표를 내걸고 있습니다만, 과연 어떤 결과가 될 것인지요. 이번 배틀의 테마, <FATE>를 받고 난 후, 이 곡에 대한 담은 생각을 들어볼 수 있을까요?

로쿠타 : 음~ 이번 테마는 나한텐 조금 어려웠을지도. 그치만 케이쨩의 트랙을 들었더니 뭔가 삐빅하고 와서 금방 가사를 썼어. 이츠키 형은 어때?

이츠키 : 아아, 운명은 이전부터 결정되어 있던 것이 아니고, 미래는 과거의 행동 위에서 성립되는 것이라는 인식이다. 이번 제작에 있어서는 이 세계를 개선해나가기 위한 최선의 곡을 만드는 것을 의식했다.

케이 : 어긋난 운명을 올바르게, 순수한 음악으로 가득찬 세계를 만들어가고 싶다. 그것이 우리가 곡에 담은 메시지입니다. 펜트메탈의 존재에 의문을 가진 사람이 한 사람이라도 느는 것을 바라고 있습니다.

MC : 과연. 감사합니다. 이번 배틀 상대는 The cat's whiskers입니다만, The cat's whiskers에 대한 인상을 가르쳐 주세요.

케이 : 지금까지 그들의 곡에 대해서는 밤에 맞닿은, 슬픈 비와 같은 인상을 가지고 있었지만, 이번 배틀 곡으로부터는 고요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격렬하게 타오르는 불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만만치 않은 상대라고 생각합니다.

로쿠타 : 거기다 The cat's whiskers는 제로가 있는 팀이지. 갑자기 없어져서 걱정했었는데 건강해보여서 안심했어.

이츠키 : 하지만, 제로는 우리들에 대한 것을 기억하지 못하는 것 같았어. 결코 짧지 않은 시간을 같은 시설에서 보냈을텐데, 역시 펜트메탈의 실험이 제로의 인격에 큰 영향을 미친 모양이야.

MC : 제로는 누구를 말하는 것일까요. 네. 각 팀의 승패, 그것은 이 라디오를 듣고 있는 여러분의 손에 달렸습니다. 꼭 투표에 참여해주세요.

로쿠타 : 나와 이츠키 형은 지금까지 계속 하얗고 쓸쓸한 방에 있어서 음악을 해도 항상 공허했어. 하지만 지금은 달라! 셋이서 노래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들려줄 수 있다는 게 이렇게 기쁜 일인지 몰랐어. 이 시간에 언제까지나 끝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어. 모두들 우리를 응원해주면 기쁠 거야.

MC : 감사합니다. 그럼 여기서, 이번 배틀 테마 <FATE>에 걸친 토크 코너를 전해드립니다. <이름하여, 당신의 운명의 결단은?> FATE Question~ 여러분의, 그건 운명의 결단이었어-라고 생각한 것과, 그 결단을 돌아보면 어땠는지를 바로 들어보겠습니다.

케이 : 결단과는 의미가 조금 다를지도 모르겠다고 생각합니다만, 로쿠타와 이츠키를 만났던 그 때의 피아노 선율은 저에게 있어서 운명의 음색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로쿠타 : 그 때는 놀랐었지. 이츠키 형과 시설을 나온 다음 갈 곳도 없어서 우연히 발견한 길거리 피아노를 연주했더니 갑자기 케이쨩가 말을 걸어왔었거든. 하지만 나도 그 날 케이쨩과 만날 수 있었던 건 운명이라고 생각해.

이츠키 : 내게 있어서도 그래. 케이를 따라가겠다고 결정한 건 나에게 있어서, 큰 결단이었어.

MC : 1Nm8 분들은 그렇게 해서 만나게 되었군요. 처음 알게 된 Heads 여러분들도 많지 않을까요. 귀중한 이야기, 감사합니다. 그럼 여기서 한 곡, 7/27에 발매된 1Nm8의 곡, 곡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케이 : 이 곡이 일그러진 운명에 맞서는 모든 사람들에게 있어서의 인도(이끄는 것)가 될 수 있기를, 그럼 1Nm8의 edN.

-노래-

MC  : 자, 이번회도 슬슬 헤어짐의 시간이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Heads 여러분께 한 마디 부탁드려도 괜찮을까요?

케이 : 저희가 이제부터 걸어가는 길은 결코 평탄한 길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믿으며 나아가면 분명 언젠가 올바르고 아름다운 세계에 이를 수 있다고. 저희의 생각이 여러분의 마음에 닿을 날을 바라고 있습니다.

이츠키 : 전하고 싶은 건 전부 노래에 담았어. 우리에게 찬동하는 사람이 있다면 마음으로부터 환영한다. 함께 올바른 세계를 향해 가자.

로쿠타 : 나는 우선, 1Nm8의 음악을 마음껏 즐겨줬으면 해. 우리의 곡으로 모두의 마음을 하나로 만들 수 있다면 엄청나게 기쁠거야. 응원 잘 부탁해!

MC : 1Nm8로부터, 7(세븐) 미야마 케이씨, 5(파이브) 이츠키씨, 6(식스) 로쿠타씨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승리를 손에 넣는 것은 과연 어떤 팀이 될 것인가. ROUND 1 뜨겁게 응원해 나갑시다. 그럼 이번 Paradox Live Heads Radio는 여기까지 입니다. 또 다시 만납시다. See you next battle!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