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s Radio] BAE 편 (한정공개)

2022. 7. 28. 22:28

Paradox Live Heads Radio -BAE-

 

스가사노 알렌 役 카지와라 가쿠토
앤 포크너 役 96 네코

연하준 役 무라세 아유무

 

*다소 의역된 부분이 있습니다.

 


 

MC : 자, 자 시작 되었습니다! Paradox Live Heads Radio! Heads 여러분, 기분은 어떠십니까?드디어, 토너먼트 배틀 Road to legend가 개최되었군요. 현재는 Round 1 Fate에서 BAE VS AMPRULE, 그리고 The cat's whiskers VS 1Nm8가 격돌 중.

여러분, 응원하는 팀은 이미 정하셨습니까? 정하신 분이라도, 아직 고민 중이신 분이라도 꼭 이 라디오를 통해 각 팀의 매력에 대해 알아가실 수 있으면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무려 이번에는 이 팀이 게스트로 놀러 와주셨습니다!

BAE로부터, SUZAKU 스가사노 알렌씨, 48 연하준씨, anZ 앤 포크너씨입니다! 어서오세요!

알렌 : Heads 모두들, whats up! BAE의 SUZAKU입니다.


앤 : Hi guys, I'm anZ from BAE. 모두 잘 지냈어? 오늘은 잘 부탁해~


하준 : 안녕, 48(욘파치)입니다. 잠깐이지만 여러분의 귀를 빼앗아가볼게요.

MC : 오늘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토너먼트 배틀 ROUND 1이 한창입니다만, 지금 기분은 어떠십니까?

알렌 : 물론, 최고로 타오르고 있습니다. 저번에는 앞으로 한 발이라는 지점에서 이기지 못했기 때문에, 이번에는 정말로 이기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하준 : 당연하죠. 제 인생에 패배라는 말은 어울리지 않으니까요. 반드시 손에 넣어 보이겠어요.


앤 : 나도 완전 타오르고 있어. 이번에는 토너먼트 전이니까, 여유 따위 없고, 모든 배틀에서 긴장을 늦출 수가 없어.

MC : 감사합니다. 바로 신곡도 들어봤습니다. 이번 배틀의 테마는 <FATE>라고 하던데, 이 곡에 대한 담은 생각을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알렌 : 승리를 향해 계속 나아가는 마음을 빈틈없이 담았습니다. 우리는 몇 번이고 일어서서 앞으로 나아가, 꿈을 이룰 때까지는 절대 꺾이지 않아, 라는 스탠스가 Heads들에게도 전해지면 기쁠 것 같습니다.

MC : 과연, 뜨거운 마음이 이쪽에도 전해집니다. 이번 배틀 상대는 AMPRULE입니다만, AMPRULE에 대한 인상을 가르쳐 주세요.

하준 : 하, 물고 늘어질 상대를 착각한 것 만은 확실하네요. 지켜봐주세요. 이름 뿐인 황제에게 따끔한 맛을 보여드릴게요.

MC : 오오, 과연 어떤 결과가 나오게 될 지. 그건 바로 이 라디오를 듣고 있는 Heads 여러분들의 손에 달렸습니다. 꼭 투표에 참여해주세요.

앤 : 응원 잘 부탁해. Heads 모두에게 멋진 모습 보여줄게. 아, 그렇네. 우리 BAE는 Heads 모두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으니까. 또 다시 모두의 힘을 빌리고 싶어. 모두가 걸어준 BAE의 깃발로 가득 채워진 대회장이 보고 싶어~

MC : 그렇습니다. 그럼 여기서, 이번 배틀 테마 <FATE>에 걸친 토크 코너! <이름하여, 당신의 운명의 만남은?> FATE Question~ 여러분의, 이 만남은 운명이었구나~ 라고 생각한 것은 무엇입니까?

앤 : 나는 음악과 패션이려나. 둘 다 나답게 살기 위해 없어서는 안 될 것들이니까 말이야.

알렌 : 저는 역시, hiphop과의 만남이 그렇네요. 처음으로 무뢰관의 곡을 들은 그 순간은 지금도 똑똑히 기억하고 있어요. 무뢰관의 팀명에도 있는 것처럼, 정말로 벼락에 맞은 것 같은 충격이 온몸을 맴도는 것 같았습니다. 라임의 단단함은 물론, 운을 밟는 것 뿐 아니라 의미를 확실히 살리면서 문자로도 밟는 스킬에 적절한...

앤 : 알렌! 분량, 생각해. 분량.

알렌 : 아, 미안. 하준은 뭔가 있어? 운명의 만남.

하준 : 저는...

앤 : 응? 왜 그래?

하준 : BAE에, 알렌과 앤과 만난 것입니다. 그 전까지의 저는 계속 과거를 저주하며 살아가고 있었어요. 하지만, 당신들과 만나 곡을 만드는 동안에 제 자신을 긍정할 수 있게 되었어요.

알렌 : 하준...!

앤 : 그건 모두 같아. 정말로, BAE가 함께 모여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어.

하준 : 죄송합니다. 조금 우울해지고 말았네요.

알렌  : 그렇지 않아, 항상 고마워. 하준.

MC : 오~ 감사합니다. 멤버들과의 만남이야말로 운명. 이라는 것으로 BAE 여러분들의 유대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러면 여기서, 한 곡 듣고 오겠습니다. 7/27에 발매된 BAE의 곡, 여러분 곡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알렌 : 첫 배틀에 걸맞는 최고의 곡이 완성되었다고 생각합니다. BAE의,

BAE : We are the future!

-노래-

MC  : 슬슬 헤어짐의 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Heads 여러분께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앤 : 벌써 그런 시간이 된거야? 모두 오늘은 들어줘서 고마워. 배틀도 응원 잘 부탁할게.

알렌 : Heads 모두들, 항상 응원 고마워! BAE는 앞으로도 액셀 세게 밟아서 나아갈테니까. 따라와줬으면 해! 또 만나자!

하준 : 이번 배틀에서 BAE는 새로운 한 발자국을 내딛습니다. 모든 팀의 정점에 서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응원을 날개로 달 필요가 있기에, 저희들을 향한 응원 잘 부탁합니다.

MC : 이상, BAE로부터 SUZAKU 스가사노 알렌씨, 48 연하준씨, anZ 앤 포크너씨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회 Paradox Live Heads Radio도 기대해주세요!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