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라이 라디오 0회] with 알렌, 앤 (2020.2.8)

2021. 7. 23. 00:24

A&G TRIBAL RADIO AGSON WIHT PARADOX LIVE (2020.2.8)
HOSTED BY : 에구치 타쿠야, 아마사키 코헤이
▲ 스가사노 알렌 役 카지와라 가쿠토
△ 앤 포크너 役 96 네코

 

· 의역 및 오역 주의

· 주요 부분만 번역했으며, 많은 부분이 생략되어 있습니다.



HOST: (자기소개 후) 두 분이 출연하고 있는 파라독스 라이브인데요. 그럼 먼저 말이죠, 어떤 세계인지 소개를 조금 부탁드리겠습니다.


▲ 파라독스 라이브란, 환영 라이브가 무브먼트가 된 근미래를 배경으로 각자의 음악 장르로 톱을 달리는 4개 팀이 수수께끼의 스테이지 배틀, 파라독스 라이브에 도전하는 모습을 그린 힙합 미디어믹스 프로젝트입니다.


△ 4개 팀이 있어서, 개성파들이 모인 신세대 카리스마 3명의 유닛이 베이. 고상하고 예스러운 느낌의 실력파 4인 유닛이 더 캣츠 위스커즈. 그리고 사회를 한탄하는 슬럼 출신 다우너계 쌍둥이 유닛 코즈메즈. 결속이 강한 갱이자 5인 유닛인 아칸야츠라. 그렇게 4개 팀이 있습니다.

 


 

HOST: 덧붙여서 두 분이 연기하고 있는 건 이쪽의 베이라고 하네요. 카지와라 씨가 스가사노 알렌.


▲ 네, 스가사노 알렌. MC 네임 스자쿠 역을 연기하고 있습니다.


HOST: 그리고 96네코 씨가 앤 포크너.


△ 네, MC 네임은 안지.


HOST: MC 네임이라는 것도 있네요. 거기에 무라세 군이 연기하는 연하준. 이렇게 3명의 유닛이네요. 두 분의 캐릭터는 각자 어떤 캐릭터일까요?


▲ 제가 연기하고 있는 스자쿠는, 엄청나게 힙합 오타쿠면서... 츤데레네요. 평소에는 뭐랄까, 쿨한 부분도 있지만요. 자신이 좋아하는 힙합에 대해서면 굉장히 뜨거워지는. 부끄러워하기도 하고, 부끄러워 한다기 보다는. 네, 그런 일면도 보이는 이면성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HOST: 그리고 쿠로네코 씨가 연기하는 앤 포크너 말이죠. 여기 캐릭터가 있는데요. 어라? 귀여워.


△ 그렇죠? 귀엽지만, 남자애에요.


HOST: 에에엑? 남자애?


△ 감사합니다. 남자애에요. 오토코노코 캬바죠, 라는. (*캬바레 클럽에서 일하는 남자)


HOST: 오토코노코 캬바죠...! 그러니까 캬바레 클럽에서 일하는 그런?


△ 맞아요. 남자애.

 

HOST: 그러면 남자라는 걸 밝히고?

 

△ 네. 밝혀진 것도 있고, 잘 모르는 채로 멋져~ 라는 것도 있고.. 그렇네요.
(앤이 남자라는 사실을 알고 있는 사람도 있고, 모르지만 좋아하는 사람도 있다는 의미)

 

HOST: 그렇네요. 이런 모습이라면 저도 와~ 멋져, 가 되니까요. 틀림 없이.


HOST: 두 사람 모두 이 컨텐츠에 대한 인상 같은 게 뭔가 있나요?


▲△ (동시에) 그렇네요~


HOST: 겹쳤어요. (웃음)


▲ 뭐랄까. 그, 곡 안에서 랩을 하는 게 많은데요. 보통 부르는 노래와 달라서. 레코딩에서도 굉장히, 저희들 아까 뒤에서 이야기 했었는데요. 곡을 녹음하는 게 힘들다는.


△ 엄청 힘드네요.

 

HOST: 96네코 씨도 노래 굉장히 잘하시고... 역시 어려운 편이었나요? 이런 느낌의 (노래를) 지금까지 트라이 했던 적이 있었나요?


△ 아, 거의 없었네요. 항상 보컬로이드의 곡을 커버하거나 했는데요. 랩 자체가 애초에 자신이 있는 게 아니었기 때문에 어느쪽이냐고 한다면 꺼려지는 편이었고, 노래할 수 없는 장르니까 조금… 그다지 도전하지는 않았었네요. 지금까지. 하지만 이번에 파라독스 라이브에 함께 하게 되어서, 그럼 랩이라는 게 어떤 것인지를 (알 수 있게 되었다.)

랩이라는 것도 여러 장르가 있어서, 그 안에서 지금까지 노래해왔던 것이 멜로디에 목소리를 얹어 거기에 감정을 넣는 느낌이었다면… 랩은 말에 고조(강조점)를 둔다고 해야할까. 노래한다는 것과 또 다른 별개의 카테고리(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이렇게 어려운 걸 저 사람들은 가볍게 부르는 걸까, 하고 엄청나게 충격 받았습니다.


HOST: 카지와라 군도 역시 그런 어려움같은 게.


▲ 그렇네요. 그래도 저희 캐릭터 모두 트라우마를 가지고 있다고 아까 이야기 했었는데요. 저 자신의 네거티브한 부분이 살아있었네, 하는. (캐릭터 설정 상) 과거에 이런 일이 있었다고 한다면 저 스스로도 '아 나도 과거에 이런 일이 있었지' 하면서 (캐릭터에) 몰입하면서 생각하면서 (연기할 수 있었음)

 


 

HOST: 그런 파라독스 라이브의 첫 CD가 2월 12일에 발매됩니다. 축하합니다~ 퍼스트 CD네요? 파라독스 라이브 opening show. 각팀이 파라독스 라이브 오프닝 쇼에 참여하게 되는 이야기가 수록 되어있다고 합니다. BAE는 어떤 곡일까요?

 

▲△ 엄~청 멋져요.

 

△ 세련됐어요.

 

▲ 역시 뭐랄까, 저희 유닛 모두가 국제계 대학에 다니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영어라던가 한국어로 말하기도 하고. 외국어에 뛰어나고, 곡 안에서도 영어와 한국어가 나오기도 합니다. 그런 부분이 굉장히 인상적이고.

 

HOST: 아, 그럼 그런 부분도 제대로 공부해야 하고... 힘들지 않나요?!

 

▲ 다른 언어로 랩을 해야만 하니까요.

 

△ 새롭게 학교에 들어간 기분이었네요. (웃음)

 

HOST: 역시 그럼 (외국어)수업이라던가 그런걸 받기도 했나요?

 

△ 직접 해보고, 의논하면서 여기서는 조금 더 이렇게 해보자고 리얼 타임으로 어드바이스 받으면서.

 

HOST: 어떤 식으로 하면 더 멋지게 들릴 수 있을지 (그런거군요.) 재밌네요.

 


 

HOST: 96네코 씨는 남자 캐릭터를 연기하는 게 어렵지 않았나요? 여러가지, 게다가 캬바죠이기도 하고. 여러가지 설정이 있잖아요? 남자애에... 어땠나요? 연기 해보시고.

 

△ 역시 여성스럽지 만은 않고, 또 남성스럽지 만은 않은데다가 어리숙하지는 않아서... 어떻게 말하면 좋을지. (웃음) 제가 트라우마를 가질 것만 같아요.  (설명하기가 어려워 96네코 본인이 트라우마를 가질 것 같다는 의미)

HOST: 거기에 게다가 앞으로의 CD 발매도 결정되어 있네요.

 

▲ 네. 3월 31일에 배틀 CD 제 1탄으로 파라독스라이브 스테이지 배틀 <DESIRE> BAE, cozmez. 5월 8일 제 2탄 파라독스라이브 스테이지 배틀<JUSTICE> the cat's whiskers, 아칸야츠라의 CD입니다.

 

HOST: CD의 투표 포인트도 꼭 체크 부탁드립니다.

 


 

<라디오 코너: 트라우마 퀴즈>


HOST: 파라라이의 캐릭터 프로필에는 트라우마가 숨겨져 있습니다. 거기에! 오늘은 리스너 분들의 트라우마 에피소드를 모집해, 퀴즈 형식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먼저, (さくるひる)씨 부터입니다. 라디오 네임 (さくるひる)씨가 초등학교 2학년 학교 선생님의 어떤 행동으로 인해 트라우마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 행동이란 뭘까요!


△ 아, 두 사람이서 한 조를 만들라고 들었다.


HOST: 아아~ 그 트라우마는 저도 있죠~ 엄청 알아~ (땡!)

 

△ 아, 틀렸다.


[…이하 내용 생략]

 


번역 by. got summer

무단 사용 금지

 

/컨텐츠가 흘러넘쳐서 어디부터 시작해야 좋을지 모르겠지만 조금씩 번역 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스타트는 스자쿠와 안지의 첫 라디오 :)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