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년 기념 헷즈 미팅 | 25일 1조]
사이몬 나오아키라 & 앤 포크너

* 본 콘텐츠의 번역은 역순으로 업로드 됩니다.

💬 오늘은 모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헷즈 미팅에서는 아티스트를 페어로 초대하고, 두 분의 토크나 헷즈 여러분과의 교류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이 커뮤니티 게시글 코멘트 란에 「Road to Legend」의 감상이나 아티스트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올려주세요. 두 분이 랜덤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아티스트 페어 대화

🟫 사이몬 나오아키라
🟥 앤 포크너


🟫 여러분, 포크너 군. 안녕하세요.
🟥 안녕하세요, 선생님🥰
🟫 설마 가르치는 학생과 이런 식으로 이야기하게 될 줄이야.
🟥 그러니까요! 하지만 정말로 기뻐요! 딱히 여유롭게 대화할 기회도 없었으니까요!
🟫 확실히 그렇네. 그래서, 그럼 오늘밤은 무엇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 그럼 저부터 사이몬 선생님께 질문해도 될까요?
🟫 질문? 물론이지. 내가 대답할 수 있는 거라면 무엇이든.
🟥 신난다! 예전부터 생각했던 건데요. 사이몬 선생님은 교수님이시면서, 바의 오너를 하시면서, 래퍼를 하고 계시다니 정말 재능이 많으신 것 같아요!
🟫 재능이 많다고 할 정도까지는 아니야. 할 수 없는 일들도 많이 있으니까.
🟥 엄청 의외예요! 하지만 마침 딱 그게 듣고 싶어서요! 선생님이 잘 하지 못하는 일은 뭔가요? 아, 죄송해요. 혹시 말하기 힘드시면 괜찮으니까요!
🟫 나는 괜찮아. 너무 신경쓰지마. 부끄럽지만 운동, 특히 구기 종목이 서투른 것 같네.
🟥 Can't believe it! 사이몬 선생님의 스타일 좋은데요!
🟫 몸을 만드는 것과 운동 신경은 반드시 비례하는 건 아니니까...
🟥 저는 요리를 잘 못한다는 모양이에요.(웃음)
🟫 그것도 의외인데.
🟥 요전에 하준에게 팬케이크 만드는 법을 배웠어요! 그래서 다른 것도 만들어 보고 싶어서 도전해 봤는데...😂
🟫 잘 되지 않았다는 건가?
🟥 네😂 해물 부침개를 만들 생각이었는데 하준에게 다크 매터(암흑 물질)이란 소리를 들었어요. (웃음)
🟫 그건 정말 가차없네.
🟥 알렌은 「받아들이는 쪽에 따라서는 HIP HOP」이라고 말하면서 끝까지 먹어주었지만 말이에요. (웃음)
🟫 재미있는 해석이야. 알렌 군 다워.
🟥 사이몬 선생님은 요리 하시죠?
🟫 요리하는 건 좋아해. 요헤이가 숙취로 움직일 수 없을 땐 내가 시키의 도시락을 만들때도 있지.
🟥 에~~~~~! 사이몬 선생님의 도시락 먹어보고 싶어요!!!! 어떤 도시락을 만드세요?
🟫 얼마 전에는 방울 토마토, 브로콜리, 하트 모양의 계란말이에 문어 소시지, 또 병아리 얼굴 모양이 붙은 주먹밥을 만들었어.
🟥 귀~여워~~~~~~~~!!! 위험해!!!!
🟫 그런가. 그런 얘길 들으니 조금 부끄러워 지는데.
🟥 그 도시락 저도 먹어보고 싶어요! 좋겠다~ 시키 군! 항상 그렇게 귀엽게 만드시나요?
🟫 가끔씩이니까. 하기 시작하면 그만 공들여 버리게 돼. 이런, 슬슬 시간이 된 모양이야. 우리는 이쯤에서 물러나볼까. 포크너 군, 오늘은 고마웠어.
🟥 저야말로 이야기 나눌 수 있어서 즐거웠어요! 또 학교 내의 카페에서 차라도 해요!
🟫 좋네. 그렇게 하자. 그럼 여러분, 편안한 밤 되시기를.
🟥 모두들 오늘 모여줘서 고마워~! 코멘트도 잘 읽을게! Luv u all!


-


번역 : 파라라이 아카이브(@prdx_archive)
무단 수정 및 배포 금지 / 출처를 명시해주세요.
* 본 콘텐츠의 번역은 역순으로 업로드 됩니다.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