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 BAE - EmBlem!!!

2021. 7. 11. 21:23

 

 

 

노래 : BAE

작곡 : 藤本和則 / 편곡 : Kazunori Fujimoto

작사 : MICRO

 

BAE : 스가사노 알렌연하준앤 포크너

 

 


 

 

BaNG AmBitious

 

And You Know What It Is…

 

Get Ready For The EmBlem!!!

 

 

Yo VVS I’m The Finest

My Rhyme & Flow Is The Highest

Yo, *VVS 나는 최고급

내 Rhyme과 Flow는 최상급

(*다이아몬드 최상 등급)

 

어서오세요 내 세상에

Make Your Heart Go Shinin’ Baby

어서오세요 내 세상에

네 마음을 빛나게 해 Baby

 

まるで禁断の実

一度聴いたら即 Down With Me

마치 금단의 열매

한번 들으면 바로 Down With Me

 

이리와 두고 갈거야

欲しいなら全部 Swallow Me

이리와 두고 갈거야

원한다면 전부 Swallow Me

 

 

Follow Me Yeah I Blow Your Mind

Suzaku Is Here To Change The Vibe

따라와 Yeah 난 네 마음을 사로잡아

분위기를 바꾸러 온 SUZAKU

 

24/7 365

Everyday One Of A Kind

24/7 365

매일 매일 유일무이

 

いつでも弾き出す ハンドレッド

誰かの Puppet じゃ Non Sense

언제든지 100을 이끌어내지

누군가의 꼭두각시는 무의미

 

もっと自分を愛せ I Said

Make Your Life Go Pop Pop

좀 더 자신을 사랑해 I Said

네 삶을 통통튀게 만들어

 

 

誰かの基準 感じる矛盾

惑わされずに吐き出すエゴイズム

누군가의 기준 느끼는 모순

현혹되지 않고 내뱉는 에고이즘

 

It’s Over It’s Over

空気を読むの終わりさ!

끝났어, 끝났어

눈치를 보는 건 끝이야!

 

Let’s Go Now Let’s Go Now

自分の旗を掲げな!

가자, 이제 가자

자신의 깃발을 내걸어라!

 

 

Just The Way I Wanna Be

この One Way Real Me

내가 되고 싶은대로

이건 진짜 내가 되는 방법

 

譲れない Identity

誇れ 自分自身

빼앗길 수 없는 Identity

자랑해 자기자신을

 

 

My Ego My Ego

好きなように生きて当然

나의 자부심 나의 자아

원하는대로 사는 게 당연해

 

迷子!? 迷子!?

Look At My EmBlem!!!

미아!? 미아!?

내 EmBlem을 봐!

 

 

Just Be What You Wanna Be

So Get Up On Your Feet

그냥 네가 원하는대로 해

다시 스스로 일어나

 

開放する Extasy 

誇れ 自分自身

활짝 여는 Extasy

자랑해 자기자신을

 

 

My Ego My Ego

生き様で証明しようぜ

나의 자아 나의 자부심

삶으로 증명하자고

 

迷子!? 迷子!?

Shout It Out Who You Really Are

미아!? 미아!?

네가 누구인지 크게 소리쳐

 

 

Woah oh, Oh Oh Oh

Oh Oh Oh

Woah oh, Oh Oh Oh

 

Raise Your EmBlem!!!

네 EmBlem을 들어올려!

 

Woah oh, Oh Oh Oh

Oh Oh Oh

Woah oh, Oh Oh Oh

 

BAE’s My EmBlem!!!

BAE가 나의 EmBlem!!!

 

 

Way Back I Was The One

I Was The One

오래 전 나는 혼자였어

난 혼자였어

 

冷めた目で嘲笑う Son Of A Gun

だった俺が 何がリアル!? 

차가운 눈으로 비웃는 골칫덩이

였던 내가 뭐가 진짜인데!?

 

何がフリーダム!?

証明する My Hip Hop

뭐가 자유인데!?

증명하는 나의 Hip Hop

 

Before Anyone Else Bang!!!

You Know I’m Vicious

누구보다도 먼저 Bang!!!

내가 사나운 걸 알잖아

(*AmBitious!!!)

 

 

B→A→E We Meant Be

3ピース揃えば Masterpiece

B에서 A에서 E, 우린 운명이야

3조각이 모이면 걸작

 

誰かの評価は I Don’t Need

All I Need Is A ぶっとい Pride In Me

다른 이의 평가는 I Don't Need

내게 필요한 건 오직 두터운 자부심

 

Raise Up Jolly Roger

BAE’s Da New Hip Hop Star

해적기를 들어올려

BAE는 새로운 Hip Hop Star

 

自由が足りない Fashionista

Gather Around & Join Us

자유가 부족한 패셔니스타

여기 모여 우리와 함께 해

 

誰かの基準よりも My Vision

惑わされずに 吐き出すエゴイズム

누군가의 기준보다 나의 Vision

현혹되지 않고 내뱉는 에고이즘

 

 

It’s Alright It’s Alright

空気は読まず踊りな!

괜찮아, 괜찮아

눈치보지 말고 춤춰

 

Let’s Go Now Let’s Go Now

BAE の旗を掲げな!

가자, 이제 가자

BAE의 깃발을 내걸어라!

 

 

Just The Way I Wanna Be

この One Way Real Me

내가 되고 싶은대로

이건 진짜 내가 되는 방법

 

譲れない Identity

誇れ 自分自身

빼앗길 수 없는 Identity

자랑해 자기자신을

 

My Ego My Ego

好きなように生きて当然

나의 자부심 나의 자아

원하는대로 사는 게 당연해

 

迷子!? 迷子!?

Look At My EmBlem!!!

미아!? 미아!?

내 EmBlem을 봐!

 

 

Just Be What You Wanna Be

So Get Up On Your Feet

그냥 네가 원하는대로 해

다시 스스로 일어나

 

開放する Extasy

誇れ 自分自身

활짝 여는 Extasy

자랑해 자기자신을

 

 

My Ego My Ego

生き様で証明しようぜ

나의 자아 나의 자부심

삶으로 증명하자고

 

迷子!? 迷子!?

Shout It Out Who You Really Are

미아!? 미아!?

네가 누구인지 크게 소리쳐

 

 

Woah oh, Oh Oh Oh

Oh Oh Oh

Woah oh, Oh Oh Oh

 

Raise Your EmBlem!!!

네 EmBlem을 들어올려!

 

Woah oh, Oh Oh Oh

Oh Oh Oh

Woah oh, Oh Oh Oh

 

BAE’s My EmBlem!!!

BAE가 나의 EmBlem!!!

 

 

Woah oh, Oh Oh Oh

Oh Oh Oh

Woah oh, Oh Oh Oh

 

Raise Your EmBlem!!!

네 EmBlem을 들어올려!

 

Woah oh, Oh Oh Oh

Oh Oh Oh

Woah oh, Oh Oh Oh

 

BAE’s My EmBlem!!!

BAE가 나의 EmBlem!!!

 

 


 

 

번역 by. got summer

무단 사용 금지

 

/그 무엇보다 자랑스러운 표상

 

'MUSIC > PRID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사] The Cat's Whiskers - 4 REAL  (0) 2021.07.11

BELATED ARTICLES

more